• 파주시, ‘2025 자원봉사자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 가을 햇살아래 자원봉사자 550여 명, 웃음과 나눔으로 하나 되다

  • 파주시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웃음과 화합으로 하나 되는 뜻깊은 행사가 열렸다.

    파주시와 파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나상배)는 10월 30일 문산읍 내포리 탄현체육공원에서 ‘2025 자원봉사자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다양한 현장에서 봉사활동을 펼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단체 간 교류와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원봉사자 체육대회 개회식 모습 사진 하효종 기자
    @자원봉사자 체육대회 개회식 모습 ▲사진 하효종 기자
    이날 행사에는 대한적십자봉사회, 해병전우회, LG 따봉봉사단, 새마을회, 코오롱스포렉스 등 자원봉사센터 등록 단체와 관계자 등 550여 명이 참석해 활기찬 하루를 보냈다. 행사는 대회사와 내빈 축사, 선수대표 선서를 시작으로 명랑운동회가 진행됐으며, 공로 시상식에서는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봉사자들이 표창을 받으며 자원봉사정신을 다시금 되새겼다.


    자원봉사자 체육대회 개회식 모습 사진 하효종 기자
    @개회식에서 자원봉사자를 격려하는 김경일 시장 ▲사진 하효종 기자
    김경일 파주시장은 개회사를 통해 “여러 현장에서 헌신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느낀다”며 “여러분이 바로 파주시 공동체의 든든한 중심이며, 선한 영향력이 파주를 더 따뜻하고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든다”고 격려했다.

    체육대회는 코오롱스포렉스 회원들의 흥겨운 댄스응원으로 시작해 4개 팀으로 나뉘어 훌라후프, 굴렁쇠 굴리기, 제기차기, 신발던지기 등 명랑운동 종목을 진행했다. 운동장은 응원과 웃음으로 가득 찼고, 참가자들의 열정이 가을 하늘만큼 밝게 빛났다.


    자원봉사자 체육대회 개회식 모습 사진 하효종 기자
    @즐거운 게임중인 자원봉사자들 ▲사진 하효종 기자
    점심시간에는 자원봉사센터가 준비한 도시락과 각 단체의 정성 어린 음식이 나눠졌으며, 장기자랑 무대에서는 노래와 율동, 깜짝 퍼포먼스가 이어져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

    현장에는 코키아한방병원의 의료지원, 2기갑여단 봉사단 ‘다가행군’(다같이 행복을 나누는 군)의 붕어빵 나눔, 이성수 자원봉사센터 이사의 두부 기부 등 따뜻한 나눔도 이어졌다. 또한 ㈜두성이 65인치 대형TV를, 파주시체육회가 이동형 TV를 지원하는 등 30여 개 기관·단체가 경품을 후원해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선사했다.

    사랑과 나눔, 배려와 헌신으로 지역사회를 밝혀온 자원봉사자들의 미소 속에서 파주의 희망이 반짝인 하루였다.


    코오롱스포렉스 자원봉사자들의 댄스공연 횡원자원봉사자 체육대회 개회식 모습 사진 하효종 기자
    @코오롱스포렉스 자원봉사자들의 댄스공연 ▲사진 하효종 기자
    자원봉사자 체육대회 개회식 모습 사진 하효종 기자
    @제2기갑여단 다가행군 봉사단들  ▲사진 하효종 기자
  • 글쓴날 : [25-10-31 00:01]
    • 하효종 기자[hajong21@naver.com]
    • 다른기사보기 하효종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