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주의 사자성어
- 지역뉴스
- 칼럼/기고
- 기획
- 신화통신사(제휴사)TV
- 파주人
- 종합
- 포토뉴스
‘헤이리마을’ 비상소화장치 설치로 안전을 더하다!파주소방서(서장 정찬영)는 지난 11일 비상소화장치 추가 설치를 위해 파주 헤이리마을을 방문하여 안전관리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설치된 비…
이한국 의원, 경기도 사진 진흥에 관한 조례 도의회 우수조례 수상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한국 의원(국민의힘, 파주4)이 대표 발의한 「경기도 사진 진흥에 관한 조례」가 경기도의회 우수조례에 …
파주 금릉중학교, 학교폭력 예방 ‘금릉 오락실’행사 운영즐거운 오프라인 놀이를 통한 학교 생활의 긴장감 해소◦ 반 친구들과 즐거운 놀이를 통해 에너지 넘치는 학교 생활을 함◦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
운정초롱유치원,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물놀이행사 개최-행복 UP! 무더운 여름! 물놀이를 하며 신나게 놀아요!-◦ 무더운 여름 더위를 이기며 건강하고 안전하게 물놀이 즐기기◦ 학부모와 함께 하며…
국민의힘 시의원 7명 전원은 "더불어민주당 목진혁 의원은 단체장을 견제하고 감시해야 할 의원의 신분을 망각하고, 본인이 건물주이고 모친과 또 다른 친족이 공동대표로 있는 승마장의 보조금 부정수급 문제가 언론에 보도되어 파주시의 위상이 실추되고 있다”고 밝혔다.
파주시 공무원들이 부글부글 끓고 있다. 공식 회의 석상에서 국장급 공무원에게 “국장님 행정을 이따위로 하면 안 됩니다.”라는 발언을 하는 시의원과, 공무원들을 수시로 불러서 인격을 모독하는 듯한 태도를 보이면서 추궁하는 시의원 때문이다.
파주시와 박정 국회의원이 지난 28일, 장단면 통일촌 주민대피소에서 ‘고엽제 민간인 피해자 지원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를 공동 개최했다. 경기일보와 강원도민일보에서 주관한 토론회에는, 고엽제 민간인 피해자인 대성동·철원군 생창리 주민 등이 참석했다.
[LIVE 해피코리아방송]4K영상 "함께 이길로" 재능기부 자원봉사활동(2023.06.15.)…
SK케미칼, SK바이오사이언스, SK플라즈마 임직원 가족과 친환경 봉사활동
“성매매는 경제적 대가를 매개로 하여 경제적 약자인 성판매자의 신체와 인격을 지배하는 형태를 띠므로, 대등한 당사자 사이의 자유로운 거래 행위로 볼 수 없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