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주의 사자성어
- 지역뉴스
- 칼럼/기고
- 기획
- 신화통신사(제휴사)TV
- 파주人
- 종합
- 포토뉴스
이성철 의장이 3월말 일부 언론에 보도된 '산남동 난개발 관련 개입 의혹' 기사에 대해 "측량 요청을 한 적이 없으며 보도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김경일 파주시장이 3일 무의탁 출소자 재활시설인 '금성의 집'으로 인해 고통받는 시민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했다. 김경일 시장은 긴급 기자회견을 통해 파주시 월롱명에 소재한 '금성의 집' 시설 이전 및 폐쇄를 법무부에 강력히 촉구하며, 금성의 집 인근 안전 환경 조성 계획에 대해 밝혔다.
경기도 동두천시와 강원도 원주시의 공무원, 경찰, 여성인권단체, 여성민우회 등 18명이 23일 파주시의 성매매집결지 폐쇄 정책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파주시를 찾았다.
파주시는 22일 파주 DMZ 출토유물의 보존처리 및 인문학적 조사를 위한 학술용역을 착수했다.
파주시는 가축전염병인 구제역을 예방하기 위해 4월 1일부터 한 달간 소・염소 사육농가 513농가 3만1,184마리를 대상으로 백신 일제 접종을 실시한다.
파주시는 23일 행정안전부, 경기도와 합동으로 유·도선 안전관리 지도·점검을 실시했다.
파주시는 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운영 중인 무료법률상담 서비스가 생활 속 법률문제로 자문이 필요한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주택임대차 계약의 계도 기간이 5월 31일 종료됨에 따라 기간 안에 신고를 마쳐야 한다고 당부했다.
파주시는 예방접종 비용 부담 감소와 건강 보호를 위해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대상포진 예방접종을 실시한다.
파주시는 오는 30일 오전 11시 솔가람아트홀에서 문화예술공연인 '아침문화살롱'을 개최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