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시 새마을회, 설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개최

- 불우이웃돕기 쌀10kg, 350포 전달…소외된 이웃 돌봐
파주시 새마을회가 16일 파주스타디움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누기 위한 설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선 파주시새마을회장, 신경재 새마을지도자 파주시협의회장, 김명자 파주시 새마을부녀회장, 읍면동 새마을 남녀 지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사랑의 쌀 10kg, 350포를 배부했다.

읍면동으로 배부한 사랑의 쌀은 읍면동사무소에서 추천한 홀몸 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등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관내 기업인 '파주에너지서비스㈜'에서 현금을 후원해 나눔과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는 데 동참했다.

김경선 파주시새마을회장은 인사말에서 "한사람 한사람이 뜻을 같이 하면서 소통하고 화합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며 "파주새마을 회원 가족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앞으로도 봉사와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새마을회가 되도록 하자"고 말했다.

김명자 파주시 새마을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명절을 맞이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은정 자치협력과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에 온정을 나눈 새마을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파주시에서도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 글쓴날 : [2023-01-17 11:22:08]

    Copyrights ⓒ 파주신문 & www.paju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