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대방건설,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분양’…4월 6일 특별공급 청약 시작

 

 대방건설,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분양’…46일 특별공급 청약 시작


- 분양가 상한제 적용, 합리적 분양가 책정

- 거주의무제한 없어 실수요자 및 투자자 관심 집중

- 주변 구축 아파트 시세 대비 합리적 분양가로 승부

 대방건설이 파주운정신도시에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더 클래스·디에트르 라 포레’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대방건설은 지난달 김포마송택지지구에서 조기 분양 마감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 3 26()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더 클래스·디에트르 라 포레’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해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이버 견본주택을 먼저 오픈했으나, 대면 견본주택 관람 요청이 쇄도해 3 30()부터 사전방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관람이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청약 일정은 오는 6()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 1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해당 단지는 A-35블럭, A-37블럭의 총 2개 단지로 구성돼 당첨자 발표 일정이 14(), 15() 양일간 이뤄진다. 따라서 중복 청약이 가능하며 A-35블럭, A-37블럭 2개 단지 모두 당첨이 되었을 때는 당첨일이 빠른 A-35블럭만 계약이 가능하다.

 ■ 전·월세 금지법 제외, 거주의무제한 없는 단지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더 클래스·디에트르 라 포레’의 전매 제한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소유권이전등기 시까지며, 별도의 거주의무제한은 없다. 해당 단지는 분양 시작 이전부터 파주운정신도시 구축 아파트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단지로, 견본주택 방문 고객 중에서도 파주 및 일산 지역 거주자가 많은 편이라는 게 관계자의 말이다.

 ■ 분양가 상한제 적용 단지, 합리적 분양가 책정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더 클래스·디에트르 라 포레’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단지이기 때문에 3.3㎡당 평균 1,298만 원으로 책정됐다. A-35블럭 기준 전용면적 △84㎡는 약 41천만 원 ~ 4 9천만 원 △110㎡는 약 4 7천만 원 ~ 5 8천만 원 등으로 고객 필요와 선호도에 맞게 다양한 분양가로 책정됐다.

 ■ 단지별 1.641, 1.53 1, 충분한

주차대수 확보

대방건설은 고객들에게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상가 전용 주차대수 11대를 제외하고, A-35블럭 841(아파트 세대수 512세대), A-37블럭 453(아파트 세대수 297세대)의 주차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아울러 한 동에 엘리베이터를 2대 설치해 1개 엘리베이터의 작동에 오류가 생길 시 다른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기존에 불편했던 사항을 개선했다.

 ■ 도보거리 명문 운정고교 위치, 홈플러스 및 롯데시네마 등 중심상업시설 인접

단지 인근에는 청암초 및 청암초 병설유치원, 산내중학교가 있으며, 자율형 공립고등학교인 운정고등학교가 도보 약 15분 내외 거리에 위치해 있다.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더 클래스·디에트르 라 포레’가 학군 좋은 아파트 단지의 요건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는 이유다.

 이와 함께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더 클래스·디에트르 라 포레’는 주변에 생활편의시설들이

인접해 별도의 차량 운행없이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살면서 누구나 한번쯤 “극장과 마트 그리고 상업시설이 집 근처에 있다면 얼마나 편할까?”와 같은 생각을 할 수 있는데, 그러한 상상을 현실로 만든 셈이다. 생활편의시설의 접근성이 우수한 단지들이 주택 수요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 분양 받기 쉽지 않은 이유다.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더 클래스∙디에트르 라 포레’ 견본주택은 파주시 동패동 1802번지에 마련됐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1688-4007)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글쓴날 : [2021-04-05 12:21:39]

    Copyrights ⓒ 파주신문 & www.paju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