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주의 사자성어
- 지역뉴스
- 칼럼/기고
- 기획
- 신화통신사(제휴사)TV
- 파주人
- 종합
- 포토뉴스
운정초롱유치원,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물놀이행사 개최-행복 UP! 무더운 여름! 물놀이를 하며 신나게 놀아요!-◦ 무더운 여름 더위를 이기며 건강하고 안전하게 물놀이 즐기기◦ 학부모와 함께 하며…
국민의힘 시의원 7명 전원은 "더불어민주당 목진혁 의원은 단체장을 견제하고 감시해야 할 의원의 신분을 망각하고, 본인이 건물주이고 모친과 또 다른 친족이 공동대표로 있는 승마장의 보조금 부정수급 문제가 언론에 보도되어 파주시의 위상이 실추되고 있다”고 밝혔다.
파주시 공무원들이 부글부글 끓고 있다. 공식 회의 석상에서 국장급 공무원에게 “국장님 행정을 이따위로 하면 안 됩니다.”라는 발언을 하는 시의원과, 공무원들을 수시로 불러서 인격을 모독하는 듯한 태도를 보이면서 추궁하는 시의원 때문이다.
우리는 ‘시민적 권리’를 포기하라고 권하지 않는다. 다만 참으로 ‘시민적 권리’가 소중하다고 생각한다면 제대로 된 활동을 하기를 바란다.
파주시와 박정 국회의원이 지난 28일, 장단면 통일촌 주민대피소에서 ‘고엽제 민간인 피해자 지원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를 공동 개최했다. 경기일보와 강원도민일보에서 주관한 토론회에는, 고엽제 민간인 피해자인 대성동·철원군 생창리 주민 등이 참석했다.
[LIVE 해피코리아방송]4K영상 "함께 이길로" 재능기부 자원봉사활동(2023.06.15.)…
SK케미칼, SK바이오사이언스, SK플라즈마 임직원 가족과 친환경 봉사활동
정전협정 70주년을 기념해 평화와 통일의 범시민적 공감대 형성과 파주 평화정신 확산을 위한 계기를 마련하고, 파주시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
“성매매는 경제적 대가를 매개로 하여 경제적 약자인 성판매자의 신체와 인격을 지배하는 형태를 띠므로, 대등한 당사자 사이의 자유로운 거래 행위로 볼 수 없다”.
[명소 탐방] 다온숲암소한우 수제 맥주박과 깻묵을 먹고 자란 파주 한우 “지구상 최고의 고기”라고 한우를 극찬한 USA투데이 기사를 빌리지 않더라도 한우의 우아한 맛을 거부하기는 쉽지 않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