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주의 사자성어
- 지역뉴스
- 칼럼/기고
- 기획
- 신화통신사(제휴사)TV
- 파주人
- 종합
- 포토뉴스
파주시가 전국 최초로 전 세대에 난방비를 지원하는 긴급 에너지 생활안정지원금 신청이 최종 지급률 92.5%로 마감됐다. 접수 결과 20만1294세대가 신청했으며 총 403억원을 지급했다.
이성철 의장이 3월말 일부 언론에 보도된 '산남동 난개발 관련 개입 의혹' 기사에 대해 "측량 요청을 한 적이 없으며 보도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김경일 파주시장이 3일 무의탁 출소자 재활시설인 '금성의 집'으로 인해 고통받는 시민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했다. 김경일 시장은 긴급 기자회견을 통해 파주시 월롱명에 소재한 '금성의 집' 시설 이전 및 폐쇄를 법무부에 강력히 촉구하며, 금성의 집 인근 안전 환경 조성 계획에 대해 밝혔다.
파주시 운정2동은 4월 8일 오전 10시 운정건강공원(가온초교 옆)에서 '제1회 새봄맞이 운정2동 건강걷기'를 개최한다.
파주시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3일 운정행복센터 광장에서 위기가구 지원을 위한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실시했다.
파주시 운정3동과 운정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4일 파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와 함께 봉사·나눔·배려가 있는 행복나눔 감자심기 사업을 실시했다.'행복나눔 감자심기' 사업은 2020년 이후 4년째 이어지…
경기도 동두천시와 강원도 원주시의 공무원, 경찰, 여성인권단체, 여성민우회 등 18명이 23일 파주시의 성매매집결지 폐쇄 정책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파주시를 찾았다.
파주시는 22일 파주 DMZ 출토유물의 보존처리 및 인문학적 조사를 위한 학술용역을 착수했다.
파주시는 가축전염병인 구제역을 예방하기 위해 4월 1일부터 한 달간 소・염소 사육농가 513농가 3만1,184마리를 대상으로 백신 일제 접종을 실시한다.
파주시는 23일 행정안전부, 경기도와 합동으로 유·도선 안전관리 지도·점검을 실시했다.
![]() | |